검색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답변

작성자 관****(ip:)

작성일 2021-03-17 10:28:38

조회 3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안녕하세요, 고객님! 저희가 거래내역서가 따로 없어서요 ㅠㅠ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캡쳐하셔서 진행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ㅠㅠ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